헤이홈 스마트 리모컨 허브-> 리모컨 깔끔하게 정리 가능
"헤이홈 스마트 리모컨 허브"로 집안에 굴러 다니는 리모컨 정리 가능합니다.
구성품은 본채, 설명서, 오핀 충전선, 충전기 가 들어 있는 아담한 박스로 오게 됩니다.
대략 인터넷 최적가로 약22,000원(정가 29,900원)-> 다나와에서 찾는게 가장 현명합니다.
핵심 '본체'는 집에서 사용되는 'IR리모컨'의 신호를 대신 보내서 모든 적외선 장치가 연결가능하게 만듭니다.
단, 제품을 사용하기 위해서는 전원공급(전기), 와이파이(2G) 이 2가지는 꼭!! 필요합니다.
'스마트 리모컨 허브'는 여러 브랜드별 리모컨 포멧이 준비되어 있으며, 없는 경우 'DIY추가'를 통해서 리모컨을 학습시킬수 있습니다.
이 모든 작업은 헤이홈에 전용어플을 통해서 가능합니다.
어플 연결시 상품의 뒷면 안쪽-> 위의 사진은 동그란 검정 버튼 을 몇초간 누르면 연결 모드로 들어 가게 됩니다.
자세한 설명은 제품 구매 설명서에 간단히 나와 있습니다. 어려운 설정은 아니기에 쉽게 연결 가능합니다.
'스마트 리모컨 허브'의 후면을 보면 깔끔하고 전체 적으로 검정 톤에 먼지라던지 눈에 튀지 않고, 공간에 스며들 수 있는 디자인으로 제작되어있다는 걸 알 수 있습니다.
끝으로 제품은 on/off 버튼 이 따로 없습니다. 전원이 들어오는 순간부터 24시간 작동되며, 제품 연동시 사용한 와이파이가 연결되어있는 상태라면 언제든지 어플을 통해, 제품을 사용할 수 있는 굿 아이템 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의 제품을 '헤이홈'의 '스마트 리모컨 허브'의 사용후기를 적어 놓았습니다.
이후에도 더 좋은 제품을 찾아 뵙겠습니다. 끝까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